The best Side of 체온

Temperature readings from distinct body areas give A selection of physique temperatures that doctors look at normal. Rectal readings are greater than oral readings, and armpit readings are generally decreased.

흉부와 복부, 고간을 따뜻하게 해서 체온과 심박수를 정상 수치로 유지하자. 몸의 중심부로부터 따뜻한 혈액이 혈관을 따라 흐르며 열을 전달할 것이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입장 > 건식 및 습식 사우나 > 꽁가이 세차 서비스 > 건마 > 전신 혀마사 > 마무리

베트남여행 ㅣ check here 베트남가라오케 ㅣ 베트남마사지 ㅣ 베트남관광지ㅣ 베트남맛집

검색창 닫기 로그인 회원 메뉴 회원가입 로그인 한국경제 회원이 되어 보세요

이 글은 생물학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여러분의 지식으로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

저체온증은 건강은 물론 생명에도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체온이 낮은 상태가 지속되면 손가락, 발가락, 사지 등 신체 말단을 절단해야 할 수도 있다. 만약 저체온증의 징후가 보이거나 상황이 심각하다고 느껴진다면 최대한 빨리 체온을 올려야 한다.

In all age ranges, a superior temperature might result from limited-expression health problems and usually doesn't bring about sizeable hurt in adults with or else good Over-all health.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결론부터 말하면 나이에 따라서 체온 정상범위가 달라지는 것이 맞다. 그렇지만 그 정도가 크지는 않다. 나이가 먹을 수록 체온을 조절하는 능력이 감퇴한다. 피하지방층이 감소하고, 땀의 배출 능력이 감소하면서 체온조절이 적절히 되지 않을 수 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이런 정상 체온보다 체온이 더 높거나 낮게 되면 이상이 생긴다. 몸 안의 효소는 활동 조건이 민감하기 때문에 체온이 많이 상승하면 신체 활동을 제대로 유지할 수 없다.

댓글 글자크기설정 글자 크기 설정 닫기 가 가 가 가 가 공유하기 공유하기 닫기 페이스북

체온을 올려두면 면역세포들이 활성화되어 병원균을 쉽게 무찌를 수 있어 열이나는 것이므로, 열이 난다고 무조건 해열제를 먹는 것은 그리 권장되진 않습니다. 아이의 컨디션이 좋다면 일단 지켜보는 편이 나은데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best Side of 체온”

Leave a Reply

Gravatar